최고의 방송 학교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전국의 전설적인 오피니언 메이커 또는 DJ가 되고 싶다면 평판 좋은 잭슨빌 방송 학교 중 한 곳에서 방송 경력을 시작하십시오.

잭슨빌 시장과 플로리다 전체는 아마도 미국에서 가장 잘 지켜지는 비밀일 것입니다. 이러한 시장은 위치, 쾌적한 날씨 및 Orlando Studios, Disney World 및 많은 스포츠 팀의 본거지라는 사실로 인해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정기적으로 너무 많은 일이 발생하기 때문에 최고의 지역 라디오 학교 중 하나에서 적절한 교육과 연결을 가지고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침투하기 가장 어려운 시장 중 하나입니다.

왜 잭슨빌 방송 학교인가?

중요한 위치 외에도 이러한 기관의 전문가는 라디오 토크쇼 진행자, 디스크 자키, 뉴스 진행자, 스포츠 진행자 또는 프로듀서가 되기를 원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라디오 경력을 스포츠중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경험과 이해를 얻을 뿐만 아니라 라디오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연결도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학교를 선택할 것인가?

방송 학교를 선택할 때 다음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실습 경험: 교실 수업은 정치학 학생을 위한 것입니다. 라디오에 입문하려는 사람은 얻을 수 있는 모든 실습 경험이 필요합니다. 라디오 방송국 환경에 대한 직접적인 경험이 많으면 게임에서 더 앞서게 될 것입니다.

시간/비용: 장기간 일을 할 수 있는 학교에서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비용은 모든 사람이 관심을 가질 학교에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가장 큰 효과를 제공하는 학교를 선택하십시오.

직업 배치/연결: 학위만으로는 방송 분야에 취업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학교에 있는 동안 이미 필요한 업계 연결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 알고 있느냐가 아니라, 당신이 누구를 알고 있느냐에 관한 것입니다.

요약하면, 현명하게 학교를 선택하십시오. 잭슨빌 방송 학교는 미국 최고의 학교로 간주되지만 주의하지 않으면 작은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