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광안내소 및 관광명소

서울에서 아름다운 고대 한국 문화를 만나면서 동시에 아시아의 현대적인 대도시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남한의 수도에는 녹색 공원으로 둘러싸인 많은 궁궐이 있습니다. 서울은 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언덕과 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언덕을 통해 잔잔하게 꽃을 피우는 많은 자연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낮이 밤으로 바뀌면 쇼핑, 식사, 관광의 모든 분야에서 부족함이 없는 도시에서 할 일이 많습니다.

서울에는 다음과 같은 명소가 있습니다.

1. 창영궁

세종대왕이  대구오피 아버지의 거처로 지은 궁궐. 중앙 부분인 명전 건물은 14세기에 지어졌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것입니다. 궁궐을 둘러싸고 있는 공원은 매우 아름답고 이곳에는 예전에 논이었던 춘당지호가 있습니다.

2. 종묘의 성지

종묘는 14세기 말에 지어진 왕실의 사당입니다. 1년에 4번 우아하고 웅대한 경내에서 왕과 그의 아들들, 군사 지도자들이 참석하는 의식의 배경이 되었습니다. 이 곳은 한국 문화사에서 가장 중요한 곳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3. 동림문

인상적인 동림문은 1898년 한국의 해방과 독립을 기념하여 건립되었습니다. 조국을 위한 한민족의 투쟁을 기념하는 기념물로 서 있는 독립공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 봉원사

봉원사는 신라시대인 889년에 창건되었다. 그러나 현재의 사찰은 전쟁으로 훼손되어 영조 때 창건된 것이다. 한 달에 두 번 사찰에서 한국의 전통 의식과 의상을 선보입니다.

5. 서울타워

서울 타워는 남산 정상에 1969-1975년에 지어졌습니다. 타워의 기단은 해발 243m에 건설되었으며 타워 자체는 또 다른 236.7m입니다. 타워에는 360도 회전하는 두 개의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6. KLI63 빌딩

여의도 한강 남쪽 기슭에 KLI63 초고층 빌딩이 자리잡고 있으며 지하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60층, 약 400m에 달하는 높이로 한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입니다.

7. 수원화성

조선 말기인 1794-1796년에 지어진 인상적인 화성의 요새. 요새에는 수많은 방어 시스템과 건물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차례 공격을 받아 성벽과 기타 건축물의 일부가 파괴되었습니다. 그러나 1970년대 후반에 화성의 대부분이 복원되어 오늘날에는 그 시대의 성곽 건축의 매혹적인 이미지입니다.

서울 관광안내소 및 관광명소
Scroll to top